뉴스

한전엠씨에스(주) 구미지점, 이웃사랑 행복나눔 성금 구미시에 기탁!

구미인 2022. 11. 26. 10:12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11월 24일 한전엠씨에스(주) 구미지점(지점장 김진태)이 성금 8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한전엠씨에스(주) 구미지점은 지난 9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에서 개최한 '베스트 오브 챔프 데이(Best of CHAMP Day)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협약기업 부문 대상으로 받은 시상금 500만원과 직원들의 자체 모금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 300만원을 더해 성금 800만원을 관내 어려운 곳에 써달라며 기탁하였다.

 

김진태 구미지점장은 "추운 겨울 소외되는 이웃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앞으로도 구미시민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박경하 사회복지국장은 "어려운 가운데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전엠씨에스(주) 구미지점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엠씨에스(주) 구미지점에서는 매월 넷째주 목요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하고, 매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사랑의 헌혈봉사 및 환경정화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 발굴을 위해 교육을 받고 검침을 위해 가정방문시 주의를 기울이는 등 구미시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