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윈테크놀러지, 2022년 2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구미인 2022. 2. 4. 07:09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022년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윈테크놀러지(대표 이상철)를 선정하고 2월 3일 대표 및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윈테크놀러지는 2005년 설립된 정밀부품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OLED/LCD 장비, 이차전지 부품, 방위산업용 부품 등을 제조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윈테크놀러지는 뛰어난 기술력과 연구개발능력으로 2018년 정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공인, 2019년 ISO 9001 인증을 취득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 변화에 발맞추어 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가공 노하우를 통해 신기술 개발에 앞장서면서 박형 튜브형상 가공기술 특허, OLED 합착 JIG 개발‧상용화, 흡착 플레이트 평탄도 정밀가공기술은 ㈜윈테크놀러지가 자랑하는 기술로, 이를 통해 국내‧외 대기업에 다양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이상철 대표는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것에 감사하며, 아낌없는 투자와 연구를 통해 본 분야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