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윌테크 2022년 1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구미인 2022. 1. 5. 07:09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022년 1월 이달의 기업으로 ㈜윌테크(대표 황인섭)를 선정하고 1월 4일(화) 대표 및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실시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윌테크는 2008년 설립한 자동화 기계 및 산업용 로봇 개발,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윌테크는 사업 초기부터 경상북도 신성장기업 및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정부 기술ㆍ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획득 등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이를 바탕으로 2020년 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 2021년 무역의 날 신시장개척분야 산업포장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2013년에는 베트남 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 진출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 2019년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이후 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등 활발한 수출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인섭 대표는 "2022년 임인년 새해 첫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 혁신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