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주원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담회 개최

구미인 2020. 10. 8. 07:42

[구미인터넷뉴스]선주원남동(동장 남재식)에서는 10. 7.(수) 11:00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선주원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창수)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하여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가운데, 구미행복나눔가게 참여 홍보, 하반기 특화사업 추진사항 점검 및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백창수 위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동네의 특색에 맞는 복지자원 발굴에 힘쓸 것이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수시로 발굴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남재식 선주원남동장은 "민·관 협력을 통해 한명의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위원들에게 따뜻한 선주원남동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선주원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현재 29명의 위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발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온정을 전달하고 지역 내 자원 연계를 통한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적안전망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

 

 

Tag

#구미시 # 선주원남동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간담회 # 홍보캠페인 # 구미인터넷뉴스

 

 

구미인터넷뉴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