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소방서, 산동.무을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구미인터넷뉴스]구미소방서(서장 조유현)는 2월 21일(금) 산동읍 종합복지회관에서 산동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으며, 22일(토)에는 무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무을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동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는 윤종호 도의원, 김영길 시의원, 한상훈 산동읍장을 비롯하여 유관기관단체장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박기용 대장은 21년간 의용소방대원으로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책임지고,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힘써왔으며, 새롭게 취임한 유택환 신임 대장은 2004년 산동남성의용소방대에 임용하여 2016년부터 지도부장으로 활동했다.

유택환 신임 대장은 "앞으로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산동읍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봉사자으로서 산동남성의용소방대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힘쓰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무을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는 임호원 무을면장을 비롯하여 유관기관단체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하는 박인호 대장은 13년간 의용소방대원으로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책임지고,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힘써왔으며, 새롭게 취임한 지옥구 신임대장은 2020년 무을남성의용소방대에 임용하여 2022년부터 총무부장으로 활동했다.
지옥구 신임 대장은 "앞으로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무을면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무을남성의용소방대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힘쓰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조유현 구미소방서장은 "신임 유택환 대장님과 신임 지옥구 대장님은 대원들과 함께 협력해서 지역민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남성의용소방대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