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3회 구미시와 함께하는 엉클권 청소년 비전 음악회 개최

구미인 2023. 2. 16. 09:30

 

[구미인터넷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월 15일 14:00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과 '제3회 구미시와 함께하는 엉클권 청소년 비전음악회'를 개최했다.

 

엉클권 청소년 비전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개최되었으며, 행사에는 1,000여명의 청소년이 참석하고 4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축제로 열렸다.

 

행사는 JS아카데미의 K-POP 및 스트릿 댄스 공연의 시작으로 사)한국오카리나팬플룻 총연합 구미지부의 오카리나 연주, 시립합창단 및 무용단의 화려한 음색과 춤의 향연으로 이어지고, 5개의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특별공연 및 우렁찬 북소리로 청소년들의 가슴을 뛰게 할 난타공연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5개의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이 오랜시간 직접 준비한 댄스, 치어리딩, 연극, 장구명창 등 우리지역 꿈나무들까지 총출동하여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JS아카데미, 사)한국오카리나팬플룻 총연합 구미지부, 찬스난타의 열정적인 재능기부공연과 이 외에도, 국제로타리 3630지구 19지역의 8개로타리클럽의 따뜻한 후원으로 음악회에 참석한 청소년들을 위해 빵과 음료를 제공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우리지역의 곳곳에서 섬김의 손길을 전하며 어르신, 청소년들에게 빛나는 등대가 되어주는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 구미시 청소년들이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현재와 미래를 주도하는 지역인재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