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중학교,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리그대회 우승... 전국학교스포츠클럽 경북대표팀으로 선발!

구미인 2022. 9. 16. 01:02

[구미인터넷뉴스]구미중학교(교장 민경두)는 2022학년도 구미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하는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플라잉디스크 얼티미트 종목 시대회 우승에 이어,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리그 대회에서도 우승하여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 경북 대표팀으로 출전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6월 11일 구미 금오중학교와의 경기에서 6:1로 승리하여 구미시 대표로 선발되어 9월 4일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리그전 포항 양덕중학교와의 경기에서 8:1의 큰 점수차로 승리하며 경상북도 대표팀으로 선발되었다.

 

출전 학생들은 초등학교 때부터 얼티미트에 흥미를 가지고 취미생활로 실력을 다져왔으며, 중학교에서 진학하여 교내 학교스포츠클럽 자체 리그를 통하여 그 실력을 다듬었다. 또한 김헌욱 체육교사의 지도하에 부족했던 공격 및 수비전략 등의 실전기술을 익혀 경기에 출전해 이와 같은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이에 민경두 교장 선생은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격려하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중학교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횡성에서 열리는 2022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얼티미트 리그대회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종성 기자 gumiin@hanmail.net